최면앤상담소개

최면앤상담소개

심리상담센터 최면앤상담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내 안의 평화, 너와 나 사이의 평화, 우리 모두의 평화

우리 사회는 그동안 고도성장 정책에 따른 경제개발과 산업화의 영향으로 긍정적 성과를 거둔 측면과 함께 한편으로는 많은 부작용이 쌓여온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기능인력 양성에 치우친 교육과정으로 인해 철학, 윤리, 역사, 문학, 심리학과 같은 인간의 인성형성과 발달에 관련된 교육이 거의 배제되었는데, 이는 사회구성원들이 작은 스트레스 자극에도 큰 충격을 받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개인, 부부, 가족, 사회적 관계에서 역기능적 의사소통과 비인간적인 상호작용을 주고받으며 심각한 정신적 충격과 심리적 상처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심각한 정신적 충격과 심리적 상처는 원가족관계와 성장과정에서 발생하여 한 개인의 심리적 장애와 대인관계의 역기능으로 나타나 장기간 지속됩니다.


만약, 현재의 심리적 문제, 고통이 패턴화되고 반복, 지속되며, 스스로 해결하기에 한계가 있다면 심리상담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문제의 원인, 과정, 결과를 빠르게 분석하고 조기에 해결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심리상담센터 최면앤상담을 방문하시는 모든 내담자분들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원장 상담학 박사 김 종 일

심리상담센터 최면앤상담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58 (잠실동) 동신빌딩 3층 1호

대표: 김종일 사업자등록번호: 305-09-87448

TEL. 02-6367-7088 E-mail. imps2000@daum.net

온라인 상담문의
  • 이름 *
    성명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 연락처 *
    - -
  • 내용

[약관보기]